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두명이서 할수있는 게임 ★ 두명이서할수있는게임 ☆ 둘이서할수있는게임 ★ 2인용축구게임 ☆ 일대일축구게임

Mr.타트 풋볼
( Mr.Tart Foot Ball ) 

몬스터 평점
: ★★★☆☆
3.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일대일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미스터 타트 풋볼]이며, 본 게임은 타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일대일로 축구대결을 펼치는 대두축구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막 재미있거나 하진 않지만 친구와 함께 시간때우기로 잠깐 즐겨볼만 할 듯하여 소개해본다.

★게임방법★
▣ "상대골대에 골을 넣어라"

[미스터타트 풋볼]게임은 1:1로 진행되는 단순한 축구게임이다. 귀여운 사각형의 타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상대골대로 골을 넣는 것이 목표이다. 경기에 승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10점을 득점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사가형 타트릴 이동 & 점프시킬 수 있다. 타트 뒤로 공이 넘어가면 무조건 골이 된다고 봐야 한다. 타이밍에 맞게 점프하고 돌진해서 골을 넣어보기 바란다.

▣ "친구와 함께 즐겨라"
[미스터타트 풋볼]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2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앞뒤이동과 점프를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혼자하는 것보다 두명이서 함께 하는 것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친구와 함께 축구게임도 즐기고 신나게 웃으면서 그동안 쌓은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란다. 
 
이상 ★미스터 타트 풋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WASD
  2플레이어 : ←↑↓→

HotGame
[2인용] - 대두축구1
[2인용] - 대두농구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대두축구2
[스포츠] - 레슬점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