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3d스케이트보드게임하기

3d스케이트보드게임하기 ★ 3d스케이트보드게임 ☆ 3d스케이트보드 ★3d 스케이트보드 게임하기 ☆ 스케이트보드게임


STREET SESH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익스트림스포츠에서 빠질 수 없는 스케이트보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STREET SESH]이며, 본 게임은 도심 속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고 스코어를 쌓는 3D스케이트보드타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케이트보드를 능숙하게 조종하라"

[STREET SESH]게임은 후드티를 입은 남자캐릭터로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도심속을 누비는 스케이트보드게임이다. 사용자는 윗방향키(↑)를 눌르면 땅을 차면서 보드를 타게 된다. 좌우방향키(←→)로 방향을 조절하고, 아래방향키(↓)로 파워슬라이드를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라"
본 게임에서 사용자는 도심 속을 달리면서 다양한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스케이트보드기술로는 [뒷발을 차고 점프하는 알리가 있으며, 킥플립, 360플립, 50-50, 테일슬라이드]가 있다. 사용자는 아래 컨트롤사진을 통해서 각 기술의 사용키를 참고하길 바란다.

▣ "베스트스코어를 만들어라"
[STREET SESH]게임은 도심을 지나 지하철역 안까지 이동하면서 최대한 많은 점수를 쌓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다양한 기술을 성공할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게 될 것이다. 게임종료 후 자신이 획득한 점수를 제출하면 다른 사람과의 게임랭킹을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 STREET SESH★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스킬] - 데싱데이브
[스킬] - 스파이더맨게임
[스포츠] - 리스키 라이더6
[스포츠] - 죠니백플립
[스포츠] - 모노크로스 에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