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오토바이게임

오토바이게임 ★ 플래시오토바이게임 ☆ 바이크게임 ★ 오토바이게임하기 ☆ 오토바이 게임 ★ 재미있는 오토바이게임

모토크로스 에어
( MOTOCROSS AI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느 오토바이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모토크로스 에어]이며, 본 게임은 산악용 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묘기로 경쟁자들과 스코어경쟁을 버리고 결승점까지 도달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오토바이 게임이다.

★게임방법★
▣ "결승점까지 이동하라"

사용자는 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결승지점까지 이동시켜야 한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러레이션(↑), 좌우균형(←→), 후진(↓)을 컨트롤하고, 스페이스(Space)로 니트로를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충돌을 하게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 "오브젝트를 수행하라"
[모토크로스 에어]는 레벨마다 새로운 오브젝트가 주어진다. 오브젝트는 게임 시작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미리 기록되어 있는 상대 선수들의 스코어보다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한다. 사용자는 언덕을 이용한 점프로 다양한 묘기를 펼쳐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오토바이묘기는 1~3번 숫자키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묘기를 통한 오브젝트 수행하면 새로운 묘기가 언락될 것이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게임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각각의 오토바이의 다양한 스펙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총 6종류의 오토바이가 제공된다. 오토바이 업그레이드 항목으로는 [장비, 속도, 엑셀러레이션, 회전, 균형, 민첩성, 니트로]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모토크로스 에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니트로 : Space 

HotGame
[스포츠] - 파이프라이더스
[스포츠] - 리스키라이더6
[스포츠] - 죠니백플립
[스킬] - 바이크게임
[모험] - 대싱데이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