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2인용플레시게임

2인용플레시게임 ★ 2인용 플레시게임 ☆ 플레시2인용게임 ★ 2인용전쟁게임 ☆ 코끼리전쟁게임 ★ 2인용 플레시 게임

코끼리전투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용전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간단하게 '코끼리전쟁'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양쪽에서 서로 상대진영을 향해 다양한 크기의 코끼리를 보내 힘겨루기를 펼치는 전략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기본적인 게임설정을 셋팅하라"

[코끼리전쟁]게임을 시자하기에 앞서 기본적인 게임정보를 셋팅해야 한다. 먼저, 플레이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모드는 1P vs 2P, 1P vs COM, COM vs 2P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플레이어의 컨트롤키는 아래부분에서 참고하길 바란다. 플레이모드를 선택 후 플레이타임과, 목표스코어, COM의 레벨을 설정할 수 있다.

▣ "꼬끼리를 보내 점수를 획득하라"
[코끼리전쟁]게임은 정해진 시간동안 상대진영으로 코끼리를 많이 보내서 목표스코어를 먼저 획득하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상하로 캐릭터를 이동시키면서 전방을 향해 코끼리를 보내면 된다. 코끼리를 보내기 위해서는 파워게이지가 충전되어야 한다.

▣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하라"
전투 중에 공중에서는 파워업아이템을 떨어뜨리는 새가 날아다닐 것이다. 사용자는 떨어진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해서 더욱 크고 강력한 힘을 가진 코끼리를 진군시킬 수 있다. 파워업 아이템은 4종류이며, 각 아이템에 따라 정해진 코끼리 유닛들이 진군할 것이다.

이상 ★코끼리전쟁★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상하이동 : W, S
  코끼리 보내기 : D              

2플레이어
상하이동 : ↑↓
  코끼리 보내기 : ←           


HotGame
[전략] - 한국전쟁
[전략] - 워페어1944
[전략] - 스틱전쟁
[전략] - 전쟁시대3
[전략] - 세포전쟁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