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스틱전쟁

스틱전쟁 ★ 스틱전쟁게임하기 ☆ 스틱워 ★ 스틱워게임하기 ☆ 졸라맨전쟁 ★ 플래시전략게임 ☆ 스틱게임 ★ 졸라맨게임

스틱워
( STICK WAR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스틱맨 전략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워]이며, 본 게임은 전쟁시대와 유사하게 졸라맨들이 상대진영을 파괴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펼치는 졸라맨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원을 채취하라"

[스틱워]게임은 상대진영에 있는 석상을 부수는 것이 승리조건이다. 석장을 부수기 위해 군대를 생산해야 하며, 군대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자원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광부를 생산해서 자원을 채취시켜야 한다. 

▣ "병력을 생산하라"
생산된 자원을 통해서 병력을 생산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유닛슬롯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유닛을 클릭해서 생산할 수 있다.

▣ "공격명령을 내려 아군을 컨트롤하라"
생산된 유닛은 각각 컨트롤 및 단체명령을 내릴 수 있다. 병사를 클릭한 후 WASD로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상단에 있는 명령버튼을 통해 병사를 컨트롤하면 된다. 명령버튼은 [수비, 디펜스, 공격]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한 단계의 미션을 완료하면 2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포인트를 사용해서 각 유닛의 능력 및 석상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략적으로 병력을 구성하고 명령내려서 전쟁을 승리로 이끌길 바란다.

이상 ★스틱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전략] - 전쟁시대2
[전략] - 전쟁시대3
[전략] - 젬크래프트
[전략] - 잭스미스
[전략] - 우주전쟁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