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스틱맨게임

스틱맨게임 ★ 스틱맨게임하기 ☆ 스틱맨모험게임 ★ 스틱맨 게임하기 ☆ 졸라맨게임 ★ 졸라맨모험게임 ☆졸라맨게임하기

레벨에디터
( LEVEL EDITO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세번째 게임은 바로!! 흥미진진한 모험과 퍼즐이 믹스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레벨에디터]이며, 본 게임은 스틱맨캐릭터가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해서 길을 만들어 줘야 하는 몰입도 높은 스틱맨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일단 출구로 나가는 것이 목적!!"

붉은색모자를 쓴 스틱맨캐릭터가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사용자는 WAD를 이용해서 졸라맨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 "블럭을 사용해서 길을 만들어라"
[레벨에디터]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스틱맨이 출구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줄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에는 사용자메뉴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블럭을 클릭 후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블럭들은 다양한 특성을 가지며, 단계마다 주어지는 블럭의 갯수 또한 다르다. 사용자는 주어진 블럭과 스틱맨이 출구까지 가기 위해 사용되어져야 할 부분을 정확히 파악해서 미션을 공략하길 바란다.

▣ "40단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40단계나 되는 대랴의 미션레벨을 제공한다. 10단계씩 4개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불가능한)로 구분되어져 있다. 또한, 각 단계마다 클리어한 타임에 따라서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코인을 모두 획득함과 동시에 최대한 빠르게레벨을 공략해서 3개의 별과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레벨에디터★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블럭설치 : 마우스      

HotGame
[모험] - 더 초이스
[퍼즐] - 워터매니아
[Fun] - 수술게임
[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퍼즐] - 활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