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황새오래걷기게임

황새오래걷기게임 ★ 황새 오래걷기 게임 ☆ 황새게임 ★ 미친황새게임 ☆ 병맛황새게임 ★ 황새오래걷기 게임하기

황새오래걷기
( WALK THE STORK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병맛나는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황새오래걷기]이며, 미친 황새가 오래 걸을 수 있도록 균형을 잡아줘야 하는 매우 간단한 황새걷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황새를 컨트롤하라"

[황새오래걷기]게임은 제목 그대로 황새를 오래도록 멀리 걸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황새는 오른쪽을 향해 걸어 가야 한다. 스페이스바를 누름과 동시에 황새가 앞으로 걸어갈 것이다. 하지만 뭔가 불안정하다. 다리는 계속 걷고 있지만 균형이 엉망이라 이내 곧 쓰러지고 말 것이다.

사용자는 황새가 넘이지지 않도록 몸의 균형을 잡아줘야 한다. 좌우방향키(←→)로 몸의 앞뒤 균형을 컨트롤해줄 수 있다. 균형이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핵심이다!! 균형이 흐트러지면 황새는 앞뒤로 크게 요동치다 그만 꼬꾸라질 것이다. 그모습이 너무 재미있고 우스꽝스럽다. 천천히..균형을 몸과 머리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걸어보길 바란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황새가 걸어가는 거리가 미터(M)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섬세한 컨트롤로 최고기록을 세워보길 바란다.

이상 ★황새오래걷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시작 : 스페이스
균형잡기 : ←→            

HotGame
[스킬] - 병맛게임하기
[모험] - 약빨은게임
[Fun] - 미친상어게임
[Fun] - 쌀국수 뚝배기 게임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