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미친상어게임

미친상어게임 ★ 미친상어 ☆ 상어로데오 ★ 병맛상어게임 ☆ 병맛게임하기 ★ 약빤상어게임 ☆ 샤크로데오 * 약빤게임

미친상어게임 - 샤크로데오
( SHARK RODEO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열받치지만 오기발동하게 만드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샤크로데오'이며, 본 사이트에서는 간단히 '미친상어게임'으로 칭하겠다. [미친상어게임]은 약빤듯한 미친 상어의 등 위에서 떨어지지 않기 위해 균형잡으면서 로데오를 펼치는 중독성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상어 위에서 로데오를 펼쳐라"

[미친상어게임]을 시작하면 약빤 듯한 상어가 미친듯이 바다 위에서 펄떡펄떡 튀어오를 것이다. 상어 위에는 사용자가 컨트롤해야 할 카우보이가 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카우보이를 움직일 수 있다. 미친 상어는 불규칙적으로 몸을 굽혔다 폈다를 반복하면서 카우보이를 떨어뜨릴려고 할 것이다. 바닷물은 이미 붉은색의 핏빛으로 되어 있으며, 이리저리 움직이는 상어의 지느러미가 더욱 카우보이의 생존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미친상어의 등에서 떨어지는 순간 카우보이는 죽음목숨이며, 게임도 끝이나게 된다.

▣ "기록을 세워라"
[미친상어게임]은 카우보이의 균형을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시작과 함게 생존시간이 카운트될 것이다. 자신이 기록한 스코어를 제출(Submit)하면,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다른 유저들과의 랭킹경챙을 펼쳐보길 바란다.

또한, 5개의 메달을 모두 획득에 도전해보시길!!!

이상 ★미친상어게임 - 샤크로데오★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빡친토끼1
[액션] - 뉴클리어 이글
[스포츠] - 100m달리기게임
[스킬] - 픽셀랜드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