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쌀국수 뚝배기 게임

쌀국수 뚝배기 게임 ★ 쌀국수뚝배기게임 ☆ 할리가이 ★ 쌀국수뚝배기게임하기 ☆ 한뚝배기게임 ★ 쌀국수뚝배기점프점프

할리가이
( HALLY GUY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이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배꼽빠지게 웃기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할리가이]이며, '쌀국수 뚝배기 게임'으로 더욱 유명한 한국 코믹게임이다. 본 게임은 한뚝배기로 유명한 로버트할리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유명인들과 우스꽝스러운 싸움을 벌이는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뚝배기를 던져서 공격하라"

[할리가이]게임은 보스전의 연장이라 할 수 있다. 먼저 첫번째 대전 상대는 박대기 기자이다. 박대기 기자는 엄청 많이 내리는 폭설에도 직업정신을 가지고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준 유명한 기자이다. 이렇듯 본 게임에서는 유명인을 보스급 캐릭터로 선정해서 로버트할리와 슈팅싸움을 벌이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X로 쌀국수 뚝배기 공격, C로 필살기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로버트할리 캐릭터는 5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7번의 부활로 다시 살아날 수 있다. 부활은 Z키를 누르면 된다.

난이도?? 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어렵다..병맛이다진짜@@ 대충 만든듯 하면서도 먼가 짜임새가 있어 보이는 보스캐릭터들이 공격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추가로!!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사운드를 켜고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욕쟁이 할매의 욕을 듣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나올 것이다. 그럼 즐겜하길!!

이상 ★할리가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X            
   필살기 : C              
   부활 : Z            

HotGame
[Fun] - 심영의모험1
[액션] - 웃긴게임
[Fun] - 세장웃긴게임하기
[모험] - 인생막장대모험
[모험] - 목욕탕의자의모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