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병맛게임하기

병맛게임하기 ★ 병맛 게임하기 ☆ 피하기게임 ★ 병맛게임 ☆ 플래시 병맛게임 ★ 병맛나는게임 ☆ 키보드피하기게임

닷지닷닷지
( DOOGE GOT DOOGE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짜증돋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닷지닷닷지]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키보드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엔터와 함께 게임을 시작해보자. 게임이 시작되면 빨간색 사각형이 출현함과 동시에 전방으로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 사용자는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서 출현하는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 방향키(←↑↓→)로 사각형을 움직일 수 있다. 출현하는 장애물들은 일정한 속도와 패턴으로 움직일 것이다. 사용자는 패턴을 잘 파악해서 요리조리 피하면 된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생명은 3개!!! 장애물이 터치되면 하나씩 감소하게 되며, 모두 감소하면 게임오버!!!

▣ "스코어기록을 세워라"
[닷지닷닷지]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장애물을 피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시작과 함게 스코어가 올라가게 되며, 게임화면 중앙상단에서 카운트될 것이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컨트롤로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했다면 댓글로 남겨 자랑해보자!!

이상 ★닷지닷닷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게임시작 : Enter   

HotGame
[스킬] - 더 라인 게임-오렌지
[스킬] - 테일
[Fun] - pc리듬게임
[스킬] - 레이어메이즈
[스킬] - 스페이스 이즈 키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