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pc리듬게임

pc리듬게임 ★ pc 리듬게임 ☆ 리듬게임하기 ★ PC리듬게임 ☆ 리듬게임 ★ 플래시 리듬게임 ☆ 컴퓨터 리듬게임

DJ 매이악스
( DJ MANIAX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음악과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시리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DJ매니악스]이며, 본 게임은 일본에서 제작된 게임이니만큼 다양한 일본 음악에 맞춰 리듬을 컨트롤해야 하는 신나고 중독성강한 PC리듬게임이다.

★게임방법★
▣ "선곡 & 난이도를 선택하라"

[DJ매니악스]게임은 잠겨져 있는 음악을 포함해서 전체 20곡의 음악들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음악선택 창에서 왼쪽 아래에는 음악의 길이와 속도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고, 오른쪽 아래에는 이전 플레이했을 때의 스코어기록이 표시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는 음악마다 원하는 난이도(쉬움채널, 표준채널, 미친채널)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 "리듬을 컨트롤하라"
[DJ매니악스]게임은 키보드 혹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리듬을 컨트롤할 수 있다. 키보드 조작은 위에서 시작하는 각 한줄씩(Q~, A~, Z~)중에 원하는 키를 하나씩 눌러 각 라인의 리듬을 맞춰야 한다. 하지만 리듬을 컨트롤하기에는 조작이 어렵기때문에 마우스를 이용해서 플레이할 것을 권장한다. 마우스는 리듬이 빨간색 줄의 중앙에 왔을 때 클릭 혹은 드레그하면 된다. 숫자가 있는 리듬은 해당 숫자만큼 진행하는 속도에 맞춰 클릭해야 한다. 길게 늘어지는 리듬은 진행속도에 맞춰 리듬을 드레그해야 한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사용자의 에너지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리듬을 틀리면 에너지가 감소하지만, 리듬을 맞추면 에너지가 충전될 것이다. 게임 중앙에는 음악의 플레이상황이 노란색게이지로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리듬맞추기에 대한 수행정도를 퍼센트(%)로 알 수 있다.

이상 ★DJ매니악스★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or 키보드

HotGame
[스킬] - 클릭워크 * klikwerk
[스킬] - 메이즈에볼루션
[스킬] - 아이코시앙
[스킬] - 오키쿠키
[스킬] - 3d미사일피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