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드래곤볼파이팅2.0

드래곤볼 파이팅2.0 ★ 드래곤볼 파이팅2.0게임하기 ☆ 드래곤볼게임하기 ★ 드래곤볼2.0게임하기 ☆ 드래곤볼 파이팅2.0

드래곤볼파이팅2.0
( DRAGON BALL FIERCE FIGHTING 2.0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추억의 대작 일본애니매이션인 드래곤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래곤볼파이팅2.0]!! 본 게임은 드래곤볼의 주요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며, 다양한 몬스터 및 적유닛들과 싸우는 캠페인모드뿐만 아니라 1대1대전모드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격투게임이다.

★게임방법★
▣ "캠페인모드를 즐겨라"

켐페인모드는 드래곤볼을 찾아 맵의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적유닛들을 제거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언락시킬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기본적으로 1인플레이로 진행하지만, 2인플레이의 참여가 가능하다. 모드선택에서 1플레이어(1Player)를 선택 후 캐릭터를 고르고 시작(Start)를 눌러 시작하면 된다.

▣ "첼린지모드를 즐겨라"
사용자는 첼린지모드를 통해서 [1플레이어 VS 12명의 드래곤볼캐릭터]의 진검승부대결을 펼칠 수 있다. 당연 12명의 드래곤볼캐릭터는 CPU로서 동작할 것이다.

▣ "친구와 대전하라"
게임메뉴의 VS모드는 1플레이어와 2플레이어가 대전을 벌일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다양한 드래곤볼 캐릭터를 골라가면서 한바탕 격투를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드래곤볼파이팅2.0★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액션] - 나루토vs블리치
[액션] - 포켓파이터
[2인용] - 애니메 파이팅잼 윙
[2인용] - 나루토vs블리치 1.4
[2인용] - 더킹오브파이터즈 윙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