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원피스vs나루토vs블리치

원피스vs나루토vs블리치 ☆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  블리치vs나루토vs원피스 ☆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 파이팅잼 윙
( ANIME FIGHTING JAM WING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일본애니메이션의 대표캐릭터들이 출현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애니파이팅잼 윙]이며, 본 게임은 나루토, 루피, 이치고 등의 일본의 명작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을 이용해서 시원한 한판대결을 펼치는 대젼격투게임이다.

[애니메파이팅잼 윙]은 먼저 1인플레이와 2인플레이를 제공한다. 먼저 1인플레이로 게임을 시작해보자. 캐릭터는 나루토, 루피(원피스), 이치고(블리치), 모노노케(원령공주), 를르슈(코드기어스)를 포함해서 총 6명의 캐릭터가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대전을 시작하면 대두의 귀여운 캐릭터가 나올 것이다. WASD로 좌우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하고, J(주먹공격), K(발공격), L(어시스트공격), U(회피), I(반격) 키로 공격할 수 있다.  적유닛을 공격하거나 데미지를 입으면 파워가 충전되고, 충전된 파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어시스트공격(L) 필살기(↓→ + L)로 상대유닛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2플레이어의 조작법은 아래에서 참고하길 바란다.

본 게임에서는 애니메이션에서의 캐릭터특성을 그대로 살려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캐릭터마다 개성있는 공격특성이 게임을 더욱 중독시키며, 캐릭터를 번갈아가면서 애니메이션 상에서는 절대 불가능한 꿈의 대결을 펼쳐보길 바란다. 

상 ★애니메파이팅잼 윙★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나루토 vs 루피 vs 이치고!! 꿈의 대결!! "

Control
1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JKL UIO

2플레이어 
이동 : ←↓↑→ 
              공격 : 123 456 (숫자패드)

HotGame
[액션] - 나루토vs블리치
[액션] - 2인용격투게임
[2인용] - 2인용격투게임
[2인용] - 박스헤드2인용게임
[2인용] - 화살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