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화살쏘기게임

화살쏘기게임 ★ 활쏘기게임 ☆ 화살쏘기게임

보우 콘테스트
( BOW CONTEST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화살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보우콘테스트]이며, 본 게임은 원시시대에서 사냥의 주무기였던 화살을 이용해서 과녁을 맞춰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보우콘테스트]게임을 시작하면 1인플레이 or 2인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1인플레이를 선택해보자. 게임은 다양한 우승컵을 획득하기 위한 화살대결모드로 진행될 것이다. 총 6개의 컵모드(초보자 컵, 바위 컵, 풍선 컵, 뼈 컵, 불 컵, 타르 컵)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컵모드는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에 따른 3명의 대전유닛으로 구성되어 있다. 잠겨져 있는 난이도의 유닛은 이전 난이도의 대전유닛을 이겨야 언락될 것이다.
 
컵과 난이도를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하면 활을 든 사용자 캐릭터와 과녁이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캐릭터의 뒤로 클릭드레그해서 화살을 당겨 과녁을 겨눈 후 발사하면 된다. 과녁은 노란색(100점), 빨간색(50점), 파란색(25점), 흰색(10점)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최대한 높은 점수를 겨냥해서 발사해야 한다. 컵 경기는 5라운드까지 진행되며 먼저 3라운드를 이기는 쪽이 우승하게 된다. 하나의 라운드는 교대로 3번씩 화살을 쏘게 된다.

[보우콘테스트]게임에서는 다양한 특성의 화살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무기(Weapon)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화살을 선택 후 적절하게 사용하면 된다. 잠겨져 있는 화살들은 각 난이도의 컵우승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또한 본 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2인용모드의 경우 컵선택뿐만 아니라 각 사용자가 사용할 화살의 종류와 갯수도 직접 선택해서 플래이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다이나믹하고 재밌는 화살대결을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보우콘테스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화살로 대회를 평정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클래쉬 오브 더 올림피언
[스킬] - 모자의 추격
[슈팅] - 탄막슈팅게임
[전략] - 앰부시
[2인용] - 포레스트템플3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