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플래시게임 ☆ 1인용자동차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 ☆ 플래시자동차게임 ★ 레이싱게임하기

터보렐리
( TURBO RALLY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신나고 속도감 넘치는 자동차경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터보렐리]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나라에서 레이싱 타임기록대결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자동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기록안에 완주하라"

[터보렐리]게임은 각 코스마다 3개의 타임기록을 목표로 경주를 펼치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엑셀레이션(↑), 브레이크(↓)를 조절하고, X(or N)으로 부스터를 사용, C(or M)으로 핸드브레이크를 작동시킬 수 있다.

부스터는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있는 부스터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며, 코스의 곳곳에 출현하는 부스트아이템을 획득해서 충전할 수 있다.

핸드브레이크는 급하게 속도를 줄이거나 곡선코스를 이동할 때 사용되지만, 자동차의 드리프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속도가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핸드브레이크보다는 브레이크(↓)사용을 권장한다.

▣ "자동차를 구입 or 업그레이드하라"
게임을 통해 획드한 돈으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성능의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6종류의 자동차가 제공되며, 각 자동차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엔진, 브레이크, 그립, 에어로, 부스트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짧은 타임기록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터보렐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부스터 : X or N  
    핸드브레이크 : C or M           

HotGame
[스킬] - GTO드리프트
[스킬] - 데싱데이브
[액션] - 언투다이
[액션] - 데드 발리 드라이브
[스포츠] - 펭귄즈 슈퍼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