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 ☆ 과격한레이싱 ★ 과격한레이싱게임 ☆ 과격한레이싱러너게임하기

러너
( Runn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과격한 레이싱"이란 제목으로 유명한 자동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FFX 러너]이며, 본 게임은 노란색의 승용차를 컨트롤해서 자신을 공격하기 위해 추격하는 포스넘치는 차들의 피해 도망쳐야하는 흥미진진한 플래시자동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살고 싶으면 도망쳐라"

게임 시작과 함께 흰색 혹은 검은색의 차량이 무지막지한 속도로 사용자의 자동차를 파괴하기 위해 충돌해올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를 컨트롤하고, 무조건 적의 차량을 피해 도주해야 한다.

▣ "살고 싶으면 아이템을 획득하라"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연로상태, 오른쪽 상단에는 수리상태가 각각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적 차량으로 부터 생존하기위해 도로 곳곳에 놓여 있는 연료아이템과 수리아이템을 획득해야 한다. 적 차량의 추격을 최대한 따돌리고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안전한 곳으로 도주하는 것이 중요하다.

▣ "스코어 & 타임 기록을 세워라"
[FFX 러너]게임은 곳곳에 놓여 있는 수리아이템 & 연료아이템을 모두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플레이 종료 후 기록된 스코어(Score)와 생존타임(Time)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아이템수집 공략뿐만 아니라 최고스코어와 최장시간 생존타임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2인용] - 건 카즈
[2인용] - 가와이런1
[스포츠] - 자동차게임
[스포츠] - 마리오카트
[Fun] - 정자레이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