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자동차게임

2인용자동차게임 ★ 2인용게임하기 ☆ 2인용자동차게임

건 카즈
( ROADSTER RACING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용자동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건카즈]이며, 본 게임은 전투공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무기를 획득해서 상대 자동차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자동차싸움게임이다.

[건카즈]게임의 1-플레이어(1-Player)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8명의 캐릭터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능력치와 스페셜무기가 모두 다르며, 캐릭터를 클릭하면 스펙을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를 선택했다면 전투를 시작해보자.

양쪽에 서있는 두 자동차 사이로 전투시작 신호가 울리면서 본격적인 배틀이 시작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이고, K로 기본무기공격, L로 스페셜무기공격을 펼칠 수 있다.

기본무기공격은 전투장에서 제공되는 무기를 획득해야만 공격할 수 있다. 무기는 랜덤하게 계속 제공되며, 사용자는 무기를 획득하고 제한된 양만큼 사용가능하다.

스페셜무기공격은 각각의 캐릭터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강력한 무기공격이다. 사용량은 3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스페셜무기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건카즈]게임은 2인용게임모드를 제공한다. 더이상 자동차로 레이싱대결이 싸움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2플레이어의 키정보는 아래를 참고 바란다.
 
본 게임은 상대자동차와의 배틀에서 이기면 [생명보너스 + 정확도보너스 + 타임보너스 +레벨스토어 ]를 합산해서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상대자동차를 전략적으로 공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자신의 게임랭킹을 올려보길 바란다.

이상 ★건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생존본능!! 죽음의 레이스!! "

Control
1플레이어
이동 :
←↓↑→
  공격 : K, L       

2플레이어
이동 : RDFG   
공격 : A, S     

HotGame
[액션] - 건블러드(Gun blood)
[스킬] - 활쏘기게임
[스킬] - 플루드러너2
[액션] - 좀보그라인더2 리벤지
[스포츠] - 드리프트 러너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