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총게임

좀비총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 샷건게임 ☆ 총쏘는게임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샷건vs좀비

( Shotgun vs Zombies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샷건을 이용해서 좀비죽이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샷건vs좀비]이며, 본 게임은 간지나는 주인공캐릭터의 간지나는 샷건을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화끈한 총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게임목표
[샷건vs좀비] 총액션게임에서는 두가지의 게임목표로 게임을 진행한다. 사용자는 샷것의 능력을 최대화시켜서 25스테이지동안 좀비의 공격을 막나내고 승리하는 것이 본 게임의 목표이다.

▣ 샷건공격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 (or 스페이스바)로 점프한다.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좀비들이 위 쪽에서 떨어져서 캐릭터를 공격하기 위해 좌우로 쫓아올 것이다. Z키로 총을 휘들러 근접한 좀비를 공격하고, X로 샷것을 발사해서 공격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샷건의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캐릭터업그레이드는 생명, 데미지, 연사률(Fire Rate), 총탄(Number of Pellets), 총알수량(Ammo Capacity), 재장전속도(Reload Speed)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샷건 업그레이드는 총검(Bayonet), 수류탄런처(Grenade Launcher), 로켓런처(Rocket Launcher), 소이탄(Incendiary Pellets), 아이스탄(Ice Pellets), 포이즌탄(Posion Pellets), 힐링탄(Healing Pellets)의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 아이템상자
본 게임에서는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등장하는 더욱 강하고 많은 수의 좀비들을 제거하는 데에 유용한 아이템상자들이 제공된다. 아이템상자는 게임 중에 하늘에서 떨어지며, 아이템상자를 부수면 즉각 자동사용된다. 아이템상자는 방사능, 미사일, 폭탄, 프리즈, 톱니바퀴, 쉴드, 체력회복의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샷건vs좀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최강의 샷것으로 개조해서 좀비들을 박살내자!! "

Control
이동 : ←, →            
   점프 : ↑(or Space)      
  근접공격 : Z                          
샷건공격 : X                        

HotGame

[슈팅] - 바이탈블러드섀드
[액션] - 크레이지팬더즈
[액션] - 드워프게임
[액션] - 폴라 밥
[액션] - 몬스터크래프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