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몬스터 게임 코드레드

몬스터 게임 ★ 몬스터게임하기 ☆ 코드레드 ★ 괴물모험게임 ☆ 빨간괴물게임 ★ 사람잡아먹는게임 ☆중독성 플래시게임


코드레드

( code red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금껏 괴물을 사냥하는 인간쪽이었다면, 반대로 괴물이 되어서 인간을 사냥하게 되는 역발상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코드레드'이며 본 게임은 인간이 만들어낸 괴물 코드레드를 컨트롤해서 인간을 죽이거나 잡아먹으면서 실험실을 모험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코드레드를컨트롤하라"

[코드레드]게임은 인간이 만들어낸 괴물 코드레드가 깨어나면서부터 플레이가 시작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코드레드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 코드레드는 괴물이기에 인간을 죽일 수도 잡아먹을 수도 있다. C키로 한방에 적을 제거할 수 있고, X키로 근접한 인간을 손으로 잡아채 먹어버릴 수 있다. 


Z키는 코드레드의 강력한 스크림을 발송시켜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을 파과시켜버리는 강력한 기술이다. 스크림을 사용하게 되면 캐릭터의 체력이 한칸씩 감소하게 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캐릭터의 체력이 흰색 사각형으로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캐릭터의 체력이 모두 감소하기 전에 틈틈히 체력을 보충시켜야 한다. 체력은 인간을 한명씩 잡아먹을 때마다 +1개씩 증가하게 된다.


캐릭터가 죽더라고 곳곳에 설치된 체크포인트가 있기때문에 빡침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차근차근 플레이한다면 어렵지 않게 엔딩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코드레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방향키 or WASD

잡기 & 먹기 : X, J

슬래시 : C, H

스크림 : Z, K

걷기 : Shift+이동키

 


Hot Game

[게임/모험]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게임/모험] - 졸람맨게임

[게임/모험] - 컨트롤게임

[게임/모험] - 뉴슈퍼마리오게임하기

[게임/모험] - 중력고양이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