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하기 ☆ 파이어버그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플래시게임


파이어버그

( FIRE BUG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파이어버그]이며, 본 게임은 자신의 발이 닿는 곳은 불태워버리는 파어이버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속성의 벌레들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도달하라"

[파이어버그]게임의 주인공캐릭터인 파이어버그~! 즉 '불벌레'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엔드(End) 표지판이 서있는 곳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다. 파이어버그는 불 길에서는 멀쩡하지만 물에서는 죽게 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파이어버그로 갈색빛이 도는 플랫폼을 밟으면 이내 불타 없어지게 된다. 미션이 진행될수록 다양한 벌레들이 출현하게 된다. 파이어버그에게 도움되는 벌레도 있지만, 거의 대두분의 벌레들이 파이어버그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사용자는 벌레들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이동하길 바란다.


▣  "33단계를 모두 공략하라"

[파이어버그]게임은 전체 3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젤리콩(Jelly Bean)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젤리콩을 모두 모아보길 바란다. 모든 젤리콩을 모아 미션을 완벽 공략하고, 높은 전체스코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파이어버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모험] - 스파이키 월 오브 둠

[모험] - 공룡게임

[모험] - 약빤게임

[2인용] - 불요정&얼음요정

[Fun] - 타이쿤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