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컨트롤게임

컨트롤게임 ★ 컨트롤 게임 ☆ 키보드조작게임 ★ 플래시키보드게임 ☆ 점프게임 ★ 함점게임 ☆ 어려운플래시게임

벡스
( VEX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유저들의 키보드컨트롤요 필요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벡스]이며, 본 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함정과 장애물들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하는 난이도 높은 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탈까지 이동하라"

[벡스]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움직여서 곳곳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녹색빛의 포탈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할 수 있다. 달리면서 숙이기를 누리면 슬리이딩을 하게 된다. 또한 캐릭터는 벽을 밟고 점프하거나 벽을 잡고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올 수 있다.

▣ 10레벨을 공략하라"
[벡스]플래시게임은 튜토리얼을 제외하고 10액트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스파이크, 레이저, 톱니칼, 그외 다양한 특성의 플랫폼바닥들이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사용자는 이동 중에 등장하는 체크포이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모든 액트를 공력해보길 바란다. 모든 액트는 클리어타임이 기록되며, 그동안 갈고 닦아온 사용자의 키보드컨트롤 내공을 발휘해서 각 액트별 최단시간 기록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벡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HotGame
[모험] - 점프게임
[모험] - 네모누리
[모험] - 쿠쉬
[모험] - 블랍스어드벤쳐
[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