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머리 좋아지는 게임

머리 좋아지는 게임 ★ 머리 좋아지는 플래시게임 ☆ 두뇌플래시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두뇌게임


아이니드워터2

(I Need Water2)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두뇌에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이니드워터2]이며, 본 게임은 이리저리 뒤석여 있는 수도배관을 이리저리 옮겨서 물이 흐를 수 있도록 연결시켜야 하는 머리쓰는 두뇌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수도배관을 연결하라"

[아이니드워터2]게임은 왼쪽에서 시작된 수도배관이 오른쪽 끝에 연결된 수도배관까지 물이 흐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뒤섞여 있는 수도배관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장소에 위치시킬 수 있다. 수도배관을 이리저리 옮기는데 횟수에 대한 제한은 없다. 단, 제한된 시간이 있다는 것.. 제한된 시간 안에 수도배관을 완벽하게 연결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 "모든 단계를 공략하라"

[아이니드워터2]게임은 정확히 몇단계까지 제공되는지 나도 잘 모르겠다ㅠ 상당히 많은 레벨을 제공하는 듯하다. 몇단계가 끝인지 궁금하다;; 도저히 공략할 수 없는 단계가 있다면 포기하지말고 힌트를 활용해보자.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전구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수도배관을 모범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힌트에 대한 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레벨공략이 어렵다면 포기하지 말고 힌트를 활용하길!!

 

하지만, 개인적으론 곰곰히 생각하고, 다양한 시도로 수도배관을 연결하면 두뇌도 좋아지고 성취감도 더욱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힌트를 도저히 안될때만!!


이상 ★아이니드워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코끼리게임

[퍼즐] - 두뇌자극게임 [ Blocnog ]

[퍼즐] - 중력마스터 게임

[퍼즐] - 지뢰찾기 게임

[퍼즐] - 큐브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