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두뇌자극게임 [ Blocnog ]

두뇌자극게임 ★ 두뇌자극게임 추천 ☆ 두뇌자극시키는 게임 ★ 블럭옮기기게임 ☆ 블럭게임 ★ 두뇌개발에 좋은 게임


Blocnog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잠들어 있는 당신의 두뇌를 깨울 수 있는 두뇌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Blocnog]이며 본 게임은 블럭을 합체 및 제거시켜 목표지점에 올려놓아야 하는 머리쓰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목적지까지 이동시켜라"

[Blocnog]게임은 갈색의 블럭을 이동시켜서 빗금으로 된 타일에 올려놓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블럭은 빗금의 타일의 모양에 맞게 다른 블럭과 합치거나 제거시켜서 정확한 모양으로 올려놓아야 한다. 주변에 놓여 있는 다른 갈색블럭에 붙으면 합체가 된다. 뽀족한 스파이크가 붙어있는 블럭이나 벽면에 닿으면 블럭을 하나씩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숫자표시된 블럭은 해당 획수많큼 부딪혀야 제거됨을 의미한다.

다양한 블럭의 속성을 잘 파악해서 미션을 수행하길 바란다.


▣ "48단계를 공략하라"

[Blocnog]게임은 전체 48단계의 많은 레벨을 제공한다.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제법 잘 만들어진 두뇌게임이라 생각된다. 많은 생각을 해야 미션을 공략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구성해 놓은 듯 한다. 다양한 속성의 블럭들로 게임의 더욱 재밌고 난해하게 만들었다. 10단계 이후 부터는 당신의 두뇌를 적극 활용해야 할 것이다. 문제가 해결되는 않는다면 뒤에서부터 경로를 추리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된다.


이상 ★Blocnog★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킬] - 순서맞추기게임

[퍼즐] - 벽돌굴리기

[퍼즐] - 블럭게임 * 박스게임

[퍼즐] - 모션

[스킬] - 고양이가두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