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지뢰찾기 게임

지뢰찾기 게임 ★ 지뢰찾기게임 ☆ 지뢰찾는게임 ★ 지뢰게임 ☆ mine sweeper ★ 마인찾기게임 ☆ 머리쓰는퍼즐게임

마인스위퍼
( MINE SWEEPER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됐던 지뢰찾기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두뇌퍼즐 지뢰찾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마인스위퍼]이며, 본 게임은 지뢰밭에서 숨겨져 있는 모든 지뢰를 찾아야 하는 흥미진진한 플래시 지뢰찾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지뢰를 찾아라"

[마인스위퍼]지뢰찾기 게임은 세로 5칸 X 가로 15칸으로 구성된 지뢰밭에서 숨겨져 있는 모든 지뢰를 찾아내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칸을 하나씩 확인할 수 있다. 확인된 칸 중에는 숫자가 표시된 칸이 있으며, 그 숫자는 자신의 칸을 둘러싸고 있는 8개의 칸 중에 해당 숫자만큼 지뢰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자는 숫자 힌트를 통해서 지뢰를 하나씩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남아있는 지뢰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 "찾아낸 지뢰는 표시하라"
지뢰로 예상되는 지점을 찾았다면 확실하게 표시를 해두어야 한다. 사용자는 컨트롤(Ctrl)을 누른 상태에서 해당 지금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지뢰매몰지점으로 표시할 수 있다. 애매한 부분은 다시 한번 더 클릭해서 물음표(?) 상태로 표시해두면 된다.

▣ "타임기록을 세워라"
[마인스위퍼]게임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왼쪽상단에서 플레이시간이 측정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모든 지뢰를 찾아서 최단시간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신이 세운 기록은 댓글로 자랑해보자!!!

이상 ★마인스위퍼★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지뢰표시 : Ctrl + 왼클릭

HotGame
[퍼즐] - 3D지뢰찾기
[퍼즐] - 아웃오브윈드
[스킬] - 오목게임
[퍼즐] - 집중력게임
[스킬] - 두뇌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