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3D지뢰찾기

3D지뢰찾기 ★ 지뢰게임 ☆ 지뢰찾기게임하기 ★ 3D지뢰게임 ★ 지뢰게임하기

좀비 마인 스위퍼
( ZOMBIE MINE SWEEP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지뢰찾기에 좀비가 플러스된 신개념의 지뢰찾기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좀비마인스위퍼]이며, 본 게임은 여자캐릭터로 지뢰가 아닌 길을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좀비를 피하거나 무기로 공격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3D환경의 플래시지뢰찾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피드모드 : 빠르게 목적지까지 이동해서 꽃을 획득해야하는 시간기록모드.
▣ 퍼즐모드 : 숨겨져 있는 마인을 최대한 많이 찾아내야하는 마인제거모드.
▣ 길은 사각형의 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우스로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이동.
▣ 길위의 지뢰는 어둠에 가려져 있으며, 다수의 지뢰들이 땅속에 매설되어 있다.
▣ 캐릭터로 이동하면 길이 밝혀지지 않는 곳은 지뢰가 매설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 땅에 표시된 숫자를 둘러싼 8개의 사각형에 숫자만큼 지뢰가 있음을 숨어있다.
▣ 지뢰로 의심되는 곳은 마우스오른클릭( 컨트롤 + 왼클릭)으로 깃발을 표시.
▣ 다양한 특성의 좀비캐릭터들이 출현하며, 캐릭터가 근접하면 공격한다.
▣ 캐릭터로 길을 밝히면 다양한 아이템(생명회복, 샷건, 지뢰탐지기, 폭탄) 출현
▣ 샷건은 [ 컨트롤(Ctrl) + 마우스왼쪽클릭 ]으로 적유닛을 겨냥 후 공격할 수 있다.
▣ 폭탄은 [ 컨트롤(Ctrl) + 마우스왼쪽클릭 ]으로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 게임화면 오른쪽에 있는 지뢰탐지기를 클릭하면 주변의 지뢰를 탐지한다.

이상 ★좀비마인스위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좀비 + 지뢰찾기!! 신개념 지뢰찾기게임!! "

Control
이동 : 마우스클릭                         
지뢰표시 : 마우스오른클릭( 컨트롤 + 왼클릭)
샷건공격 : [ 컨트롤(Ctrl) + 마우스왼쪽클릭 ]
폭탄설치 : [ 컨트롤(Ctrl) + 마우스왼쪽클릭 ]

HotGame
[슈팅] - 온리세븐데이즈
[스킬] - 오목게임
[스킬] - 모자의 추격
[액션] - 이블겟돈
[스포츠] - 마리오카트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