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오목게임하기

오목게임하기 ☆ 오목게임하기 ★ 오목게임 ☆ 오목게임 ★ 플래시오목게임 ☆ 오목플래시게임 ★ 1인용오목게임 ☆ 플래쉬오목게임 ★ 어려운오목게임 ☆ 재미있는오목게임 ★ 오목하기 ☆ 간단한플래시게임 ★ 머리쓰는플래쉬게임 ☆ 두뇌게임

링크파이브
( LINK FIVE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지난번에 이어 새로운 오목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링크파이브]이며, 본 게임은 상대방보다 먼저 5개가 일직선(대각선포함)이 되도록 놓아야하는 오목게임이다.

[링크파이브]게임은 매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오목게임이지만 높은 난이도에 좌절을 맛볼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게임난이도는 쉬움(Easy)로 되어 있지만 일단 컴퓨터(CPU)의 지능에 난이도조절실패가 아닌가 생각될 것이다. 일단 게임을 시작해보자. 컴퓨터가 먼저 돌을 놓으면 사용자도 마우스를 이용해서 바둑판 위에 돌을 놓을 수 있다. 컴퓨터는 공격가 방어에 매우 완벽하기 때문에 5개를 일직선으로 놓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곰곰히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신중히 돌을 놓길 바란다. 컴퓨터가 기계적으로 놓을 듯한 자리를 미리 예상하고 플레이한다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쉬움(Easy)모드가 쉽게 느껴진다면 메뉴의 세팅(Setting)에서 난이도(Difficult)를 어려움(Hard)로 바꿔서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이상 ★링크파이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오기발동!! 타도~! CPU!!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오목게임하기
[퍼즐] - 머쉬비츠   
      [퍼즐] - 조각맞추기게임
                   [퍼즐] - 카드보드 박스 어셈블러
   [모험] - 미트보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