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병맛게임하기

병맛게임하기 ★ 병맛게임 ☆ 병맛 플래시게임 ★ 미친오토바이게임 ☆ 병맛게임 하기 ★ 미친게임 ☆ 플래시 미친게임


더 라스트 트라이얼2

(The Last Trial2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좀 제작자의 멘탈이 궁금한 병맛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라스트 트라이얼2]이며, 본 게임은 오토바이를 일반적인 오토바이로 언덕을 오르거나 내려가는 게임이 아니다. 오토바이를 탄 운전자를 날려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입히게 하는 말도 안되는 플래시 병맛게임이다.


★게임방법★
▣ "운전자를 날려라"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오토바이를 점프포인트까지 정상적으로 운전해 가야 한다. 점프포인트에서 Q 혹은 N키를 눌러 운전자를 오토바이로부터 떨어뜨릴 수 있다. 떨어진 운전자는 바닥에 박으면서 아래로 떨어져 내려갈 것이다. 운전자가 부딪힐 때마다 팔다리가 부서지는 잔인한 장면들이 있지만..게임이니까 신경쓰지말고 플레이하자. 바닥에는 지뢰, 스파이크장치들이 설치되어 있다. 장치를 통해 운전자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다.


▣ "최소 스코어를 기록하라"

[더 라스트 트라이얼2]게임은 운전자를 날려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스코어는 [타임스코어, 제거된 신체부위 스코어, 데미지스코어]를 통해 합산된다. 즉, 최대한 오랫동안 떨어지면서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신체부위가 떨어져나가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번 도전해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하고, 댓글에 남겨 다른 유저들과 비교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0^ 


이상 ★더 라스트 트라이얼2★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Q or N

 

Hot Game

[모험] - 킹스러쉬

[Fun] - 해피휠스

[스킬] - 행거2

[Fun] - 돈잡기게임

[스포츠] - 매니악라이더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