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학교컴퓨터실 게임

학교컴퓨터실게임 ★ 학교컴퓨터게임 게임하기 ☆ 학교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 학교에서게임 ☆ 학교하에 할만한게임


매닉라이더

( MANIC RIDER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난이도높고 중독성 강한 오토바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매닉라이더]이며, 본 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오르락내리락한 다이나믹한 코스의 산을 넘어야 하는 높은 난이도의 플래시 산악오토바이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도달하라"

[매닉라이더]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오토바이를 움직이고,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다. 산악오토바이는 매우 가파른 경사를 오르고 낙하로 인한 착지에 대해 매우 적합한 오토바이이다. 사용자는 산악오토바이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 "다양한 트릭을 사용하라"
산악오토바이가 언덕을 발판삼아 높이 점프하게 되면 다양한 트릭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은 Z, X, C, V, B키를 눌러서 각각 사용하며, 트릭을 사용함으로써 스코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산을 넘어라"
[매닉라이더]게임은 전체 10단계의 코스로 구성되어, 하나의 산을 완벽하게 넘어가는 것이 목표이다. 본 게임을 공략하기에 어려운 점은 주어진 생명이 5개밖에 없다는 것이다. 5번의 기회로 10단계의 코스를 완주해야 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미니냅으로 앞의 상황을 파악해서 침착하게 이동하길 권장한다.


이상 ★매닉라이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트릭사용 : Z, X, C, V, B

 

Hot Game

[스포츠] - 모토크로스 에어

[스포츠] - 죠니백플립

[스포츠] - 리스키라이더6

[스킬] - 맥스더트바이크3

[스포츠] - 바이크챔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