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테트리스 무료게임

테트리스 무료게임 ★ 테트리스무료게임 ☆ 테트리스 게임하기 ★ 플래시 테트리스 게임 ☆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테트리스 큐보이드3D

( Tetris Cuboid 3D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독특한 플래시 테트리스 무료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트리스 큐보이드3d]이며, 본 게임은 정육면체의 네개의 면에 블럭을 쌓아서 제거해야 하는 업그레이드된 3D방식의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4개의 면을 쌓아서 블럭을 제거하라"

[테트리스 큐보이드 3D]게임은 4개의 면을 차곡차곡 쌓아서 블럭을 없애야 하는 더욱 복잡해진 업그레이드판 테트리스게임이다. 다행인건 바깥면만 빈틈없이 층을 쌍아서 한층씩 제거하면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조각이동(←→), 조각회전(↑)을 하고, 스페이스(Space)로 조각을 재빨리 내릴 수 있다.

 

앞쪽 면을 쌓은 후 뒷쪽 면에 쌓고 싶다면 마우스로 아랫쪽에 있는 방향버튼을 클릭해서 사각형을 회전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사각형을 회전시켜 원하는 면을 선택해서 쌓으면 된다.


▣ "목표점수를 획득하라"

마냥 쌓는 다고 게임이 끝나는 것이 아니다. 단계별로 진행되며, 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제한된 시간 안에 블럭을 없애 정해진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의 메뉴바에 [단계, 목표점수, 현재점수, 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실수없이 재빨리 블럭을 쌓아서 점수를 획득해야 할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방식의 테트리스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길!!


이상 ★테트리스 큐보이드 3d★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큐브회전 : 마우스

조각이동 : ←→   

  조각회전 : ↑         

 

Hot Game

[퍼즐] - 테트라미노스의 복수

[퍼즐]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퍼즐] - 테트리스게임하기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퍼즐] - 오목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