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 테트리스플래시게임 ☆ 테트리스 게임하기 ★ 무료 테트리스 ☆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테트리스
( TETRIS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대국민게임이라 할 수 있는 테트리스게임이다. 테트리스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바닥부터 차곡차고 빈틈없이 쌓아서 블럭을 없애는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컨트롤하라"

사용자는 블럭을 바닥으로 떨어뜨려 차고차고 빈틈없이 쌓으면서 라인을 없애야 한다. 방향키를 통해서 블럭을 좌우이동(←→), 블럭을 회전시켜 모양바꾸기(↑), 천천히 떨어뜨리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블럭을 빠르게 떨어뜨리게 된다.

▣ "목표량의 라인을 제거하라"
본 게임은 레벨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레벨마다 제거해야 하는 목표량의 라인수가 정해져 있다. 사용자는 목표량의 라인을 제거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된다. 게임화면 중앙에 라인(Line)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양의 라인을 제거해야 할 것이다.

▣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하라"
하나의 블럭을 낙하시켜 바닥에 쌓으면 +10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아무렇게 나 쌓아도 일단 쌓기만 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다. 블럭을 빈틈없이 쌓아 하나의 라인을 제거함녀 +50을 획득한다. 사용자는 많은 블럭을 사용함과 동시에 라인을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테트리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스킬] - 오목게임
[퍼즐] - 버블슈터게임
[모험] - 보글보글게임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지뢰찾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