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 테트리스플래시게임 ☆ 테트리스게임 ★ 플래시 테트리스 게임 ☆ 테트리스 게임하기 ★ 테트리스


테트라미노스의 복수

(Tetramino´s Revenge)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독특한 플래시 테트리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트라미노스의 복수]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 '테트라미노스'를 컨트롤해서 바닥에 쌓이는 테트리스블럭을 칼로 공격해서 없애야 하는 테트리스막게임이다.


★게임방법★
▣ "테트리스 부수기"

[테트라미노스의 복수]테트리스가 화면 꼭대기까지 쌓이지 못하도록 주인공캐릭터로 테트리스블럭을 없애는 게임이다. 하늘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블럭들이 랜덤하게 떨어져 바닥에 쌓이게 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Z로 점프, X로 칼을 사용해서 블럭을 제거할 수 있다. 블럭이 꼭대기까지 쌓이거나 떨어지는 블럭에 캐릭터가 맞게 되면 게임은 종료된다.


▣ "스코어를 높여라"

[테트라미노스의 복수]게임은 캐릭터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최대한 많은 블럭을 제거하고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블럭을 제거하면 +1점을 획득하게 된다. 블럭이 제거되면 하나의 코인이 떨어지며, 획득한 코인들은 개당 1점씩 계산되어 게임 종료 후 스코어에 합산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민첩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테트라미노스의 복수★의 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Z    

공격 : X    

 

Hot Game

[퍼즐]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액션] - 좀보킬2

[슈팅] - 잠수함게임

[퍼즐] - 아이탈출4

[퍼즐] - 개구리물먹이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