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세상에서 가장 열받는 게임

세상에서 가장 열받는 게임 ★ 세상에서 가장 열받는 게임 추천 ☆ 열받는게임 ★ 체인데몬 ☆ 체인악마 ★ 악마게임


체인데몬

( Chain Demon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열받아 못해먹을꺼 같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체인데몬]이며, 본게임은 체인에 철퇴가 달려있는 악마를 점프시켜서 공중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피하거나 제거해야 하는 컨트롤이 어려운 마우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체인데몬을 컨트롤하라"

[체인데몬]게임에서 주인공 체인데몬은 체인에 철퇴가 연결된 몸을 비행시켜 하늘을 날아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로 화변의 중간을 기준으로 왼쪽을 클릭하면 왼쪽방향으로 점프하고, 오른쪽을 클릭하면 오른쪽 방향으로 점프한다. 1회 클릭에 1회 점프하며, 체인데몬은 체인의 무게에 영향을 받아 낙하하게 된다. 체인데몬이 낙하하지 못하도록 계속해서 점프시켜야 한다.

 

문제는 적유닛들!! 사방에서 적유닛들이 출현하게 된다. 적유닛에게 터치되면 게임은 종료!! 체인에 연결된 철퇴를 통해 적유닛을 제거해야 한다. 말이 쉽지 직접해보면 철퇴로 적유닛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공중에서 떨어지는 상자를 획득하면 철퇴의 길이가 길어지게 된다. 철퇴의 길이가 길어지면 더욱 먼거리의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체인데몬]게임의 목표는 체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하늘을 올라가고,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근성있게 도전해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하고 댓글에 남겨 다른 유저들과 경쟁해보자~!!


이상 ★체인데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조작1

마우스

 

Hot Game

[스킬] - 짐싣기게임

[Fun] - 인페르노

[퍼즐] - 사천성게임

[Fun] - 손없는백만장자

[Fun] - 빨간마스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