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짐싣기게임 * 택배상차게임

택배상차게임 ★ 택배게임 ☆ 택배짐싣는게임 ★ 택배짐싣기게임 ☆ 업로드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 플래시마우스게임


업로드

( Upload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업로드]이며, 본 게임은 자석장치를 컨트롤해서 박스를 짐차에 안전하게 실어야 하는 택배 짐싣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상자를 실어라"

[업로드]게임은 주어진 갯수의 상자를 짐차의 뒷칸에 안전하게 실어야 하는 택배상차게임이다. 짐을 운반하는 것은 위쪽에 있는 자적장치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자석장치를 이동시킬 수 있으며, 왼쪽 라인에 있는 상자로 가까이 가져가서 마우스왼클릭하면 상자를 끌어당길 것이다. 

 

오른쪽에 짐차가 있으며, 짐차의 빈 곳에 안전하게 실으면 된다. 상자를 실고 나서 게임화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다음 상자나 나올 것이다.

 

포장된 물건마다 취급방법이 다르다. 취급방법포장된 물건에 표시되어 있으며, 예를 들어 깨지기 쉬운 상자는 조심히 다루고 위쪽에 올려야 한다. 또한, 상자를 세워서 실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사용자는 상자에 표시된 취급법을 고려해서 상차해야 할 것이다.

 

모든 상자를 실은 후 GO버튼을 누르면 짐을 실은 차량이 출발하게 된다. 만약 짐이 흔들려 차량밖으로 떨어지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차곡차곡 안전하게 짐을 실어야만 차량의 이동중에도 흔들림이 없을 것이다.


이상 ★업로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액션] - 무중력총게임

[Fun] - idle 게임

[Fun] - 똥줄타는게임

[Fun] - 곰팡이키우기게임

[액션] - 바운스어택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