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빨간마스크게임

빨간마스크게임 ★ 빨간마스크게임하기 ☆ 무서운게임 ★ 빨간 마스크 게임 ☆ 무서운플래시게임 ★ 마스크게임

빨간마스크

몬스터 평점
: ★★★☆☆ 3
.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일본의 도시괴담으로 유명한 '빨간마스크'의 플래시게임이다. [빨간마스크]게임은 입이 귀까지 찢어진 무시무시한 얼굴의 귀신을 피해 2층건물로 도망쳐야 하는 간단한 공포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사운드를 들어라"

[빨간마스크] 플래시게임은 한글음성으로 제작된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볼륨을 높여 음성을 들으면서 게임에 더욱 집중해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게임 초반에 진행되는 인트로를 보면.. 빨간마스크는 매우 뛰어난 미모의 여성이었지만 못생긴 두 언니들의 시샘으로 인해 입이 귀까지 찢어진 채 건물 2층에서 떨어져 죽임을 당하게 된다. 입이 찢어진 모습으로 귀신이 되고, 깊은 원한을 풀기 위해 오늘도 어디선가 밤거리를 헤매며 사람들을 앞에 무시무시한 모습을 드러낸다고 한다.

▣ "2층이 있는 건물로 들어가라"
짱아와 상구의 통화내용을 들어보면 빨간마스크는 2층에서 떨어져 죽었기 때문에 2층건물을 두려워 한다고 한다.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다며 밖으로 나간 상구는 빨간마스크와 마주치면서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된다. 방법은 간단하다. 빨간마스크의 '내 얼굴이 예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하던지 결과는 같다. 상구는 빨간마스크를 피해 2층건물을 찾아 도망쳐야 한다. 마우스로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이동시킬 수 있다. 빨간마스크에게 붙잡히지 않도록 도망치면서 2층건물을 찾아보자..

어렵지 않게 2층건물을 찾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2층건물로 피신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그냥 빨간마스크라는 괴담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플래시게임으로 보인다.

이상 ★빨간마스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심영의모험1
[Fun] - 문어빵굽기게임
[Fun] - 눈빛보내기
[스킬] - 정자게임
[Fun] - 웃긴플래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