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클릭게임

클릭게임 ★ 클리게임하기 ☆ 마우스클릭게임 ★ 플래시 클릭게임 ☆ 클릭하는게임 ★ idle게임 ☆ 정복자윌리엄


정복자윌리엄

( William the Conquero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idle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정복자윌리엄]이며, 본 게임은 정복자윌리엄을 업그레이드시켜서 적들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마우스 노가다게임이다.

 
★게임방법★
▣ "클릭데미지를 추가하라"

[정복자윌리엄]게임은 자동으로 진행되는 아이들(Idle)게임이다. 게임화면의 상단부는 캐릭터와 적유닛이 전투를 펼치는 캐릭터의 모험화면이고, 아래 부분은 캐릭터상태를 확인과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 화면이다. 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자동이동하며, 50웨이브(Wave)동안 전투를 모험을 펼치게 된다. 윌리엄은 적유닛이 가까이 접근하면 자동공격을 하게 된다.

 

윌리엄은 기본적인 데미지로 자동공격하지만,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클릭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윌리엄의 체력게이지 밑에 있는 빨간색 게이지가 클릭데미지를 나타낸다. 사용자는 위쪽 모험화면에서 빠르게 클릭함으로써 클릭데미지를 높일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라"

idle게임은 반복적인 액션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점차 좋아지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아래에 표시된 10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을 하나씩 업그레이드시켜서 윌리엄을 더욱 강화시키고 더 좋은 상황을 만들 수 있다. 게임을 빠르게 공략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이고 꾸준한 업그레이드가 중요하다.

 

▣ "스킬을 사용하라"

사용자는 두가지 스킬(파이어볼, 프리즈)을 사용해서 접근하는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마우스로 스킬을 클릭해서 사용하면 된다. 킬은 쿨타임이 적용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쿨타임을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정복자윌리엄★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게더X

[Fun] - 인형때리기게임2

[액션] - 스태기2

[액션] - 블레이드러쉬

[액션] - 사무라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