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노가다게임

노가다게임 ★ 노가다게임하기 ☆ 잉여게임 ★ 노가다 게임 ☆ 플래시 마우스게임 ★ idle게임 ☆ 컴퓨터노가다게임


피냐타헌터2

( Pinata Hunter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피나타헌터]의 두번째편이다. [피나타헌터2]게임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인형을 때리고, 캔디를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재미있는 노가다게임이다.


★게임방법★
▣ "인형을 때려서 캔디를 획득하라"

게임을 시작하면 인형이 줄에 거려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 들고있는 무기로 인형을 때릴 수 있다. 인형을 때리면 캔디가 떨어지며, 아래에 있는 통에 캔디가 들어가도록 통을 적당한 장소에 위치시켜야 한다. 무기로 인형을 때리면 왼쪽에 있는 고통게이지(Pain Bar)가 충전된다. 풀충전되면 일정시간 손을 움직이지 못함으로 유의하길 바란다.


▣ "상점을 이용하라"

통에 캔디를 받으면 돈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와 통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상점에 들어가면 된다. 상점에는 21종류의 무기와 11개의 장갑, 9개의 캔디통을 구입할 수 있으며, 3종류의 항목[파워, 정확도, 캔디 가치]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전편보다 다양해진 무기와 새로운 인형의 출현으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피냐타헌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노가다게임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액션] - 상어게임

[스포츠] - 100m달리기게임

[스포츠] - 등에땀나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