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흡혈귀게임 ★ 뱀파이어게임 ☆ 박쥐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더 선 포 더뱀파이어

( THE SUN FOR THE VAMPIR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뱀파이어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선 포 더뱀파이어]이며, 본 게임은 태양을 보고싶어하는 뱀파이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뱀파이어&박쥐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열고 나가라"

[더선포더뱀파이어]게임은 뱀파이어캐릭터로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획득해서 출구를 열고 무사히 빠져나가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며, 뱀파이어는 점프를 할 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로 떨어질때는 천천히 낙하하며, 박쥐로 변신해서 높은 곳을 오르거나 원하는 장소로 날아갈 수 있다. 윗방향키(↑)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 박쥐로 변신하며, 땅에 닿으면 다시 뱀파이어로 변하게 될 것이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코인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코인을 모두 획득함으로써 A+등급으로 해당 단계를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뱀파이어와 박쥐의 변신을 능숙하게 컨트롤함으로써 모든 레벨을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더 선 포 더뱀파이어★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 AD

      박쥐모드 : ↑, W, Space

 

Hot Game

[모험] - 비건뱀파이어

[모험] - 짱구게임

[모험] - 공룡게임

[모험] - 킹스러쉬

[액션] - 노숙자의난4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