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노숙자의난4

노숙자의난4 ★ 노숙자의 난4 ☆ 노숙자게임 ★ 노숙자의난4게임 ☆ 노숙자게임하기 ★ 플래시 노숙자게임 ☆ 더러운게임

노숙자의난4
( HOBO4 - TOTAL WA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노숙자시리즈의 4번째편이다. 게임제목은 [노숙자의난4 - 토탈워]이며, 본 편에서는 전작에서 경찰과 붙었다면 이번에는 군대와 한판전쟁을 벌인다. 노숙자 vs 군대!! 군대를 상대로 노숙자의 더티한 공격이 통할 것인지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

★게임방법★
▣ "노숙자의 더러운 공격이 추가되었다!!"
[노숙자의난3]편에서는 노숙자의 더러운 공격이 12가지였는데, 이번편에서는 3가지의 더티공격이 추가되어 총 15종류가 되었다. 그만큼 사용자가 구사할 수 있는 콤보도 다양해졌다는 것이다. 새롭게 추가된 기술은 초반에 잠겨져 있지만,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A로 주먹공격, S로 발차기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더러운 노숙자의 공격기술은 ASD키를 조합해서 사용한다. 사용자는 게임중에 P키를 눌러 노숙자의 기술리스트를 열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는 것도 좋지만 적유닛과의 거리와 사용하는 기술을 적절하게 구분해서 효과적으로 사용하길 권장한다.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 막강한 화력의 군대를 박살내주길 바란다.

이상 ★노숙자의난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펀치 : A           
  킥 : S        
  콤보조합키 : D                    
  콤보리스트 : P                    

HotGame
[액션] - 노숙자의난1
[액션] - 노숙자의난2
[모험] - 노숙자의난3
[핵버전] - 노숙자의난3 무적판
[모험] - 빡친토끼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