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모험게임

1인용모험게임 ★ 재미있는 모험게임 ☆ 1인용 모험게임 ★ 모험게임하기 ☆ 재미있는 1인용모험게임 ★ 뱀파이어게임

비건뱀파이어
( VEGAN VAMPIR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두번째 게임은 새로운 발상의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비건뱀파이어]이며, 본 게임은 흡협귀로 알려진 뱀파이어와는 달리 채식주의자 뱀파이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야채와 과일을 먹어야 하는 재미있는 뱀파이어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채소를 먹어라"

뱀파이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최소를 먹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나 WAD를 통해서 뱀파이어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모든 채소를 획득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마늘은 뱀파이어에게 치명적인 채소이다. 마늘에 터치되지 않도로 주의하라!!

▣ "햄버거와 토마토주스를 먹어라"
뱀파이어게임의 핵심적인 부분이다. 뱀파이어가 햄버거를 먹으면 뚱땡이가 된다. 뚱땡이가 된 뱀파이어는 나무로된 플랫폼을 단지 지나가는 것만으로도 파괴할 수 있다. 단, 정상적인 상태일 때보다 점프력이 낮아지고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토마토주스를 먹으면 뱀파이어는 날씬해진다. 날씬해진 뱀파이어는 더욱 높고 먼 곳까지 뛰어오를 수 있는 점프력을 가지며, 이동속도 또한 빨라진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햄버거와 토마토주스를 적절한 타이밍에 획득함으로써 모든 미션을 공략해야 한다.

이상 ★비건뱀파이어★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WAD

HotGame
[모험]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퍼즐] - 상상력게임
[모험] - 심영의모험2
[모험] - 파자마보이
[모험] - 퓨덕파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