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유명인싸움 * 스파이더맨때리기

유명인싸움 ☆ 유명인과싸우기게임 ★ 유명인싸움게임 ☆ 스파이더맨때리기 ★ 스파이더맨싸움게임 ☆ 복싱게임★투게임


유명인과 싸우기 - 스파이더맨때리기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스트레스해소에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유명인싸움-스파이더맨]이며, 본 게임은 스파이더맨을 상대로 1:1싸움을 벌이는 유치하지만 재미있는 플래시싸움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파이더맨과 싸워라"

위 게임은 스파이더맨과 일대일로 주먹대결을 펼치는 간단한 싸움게임이다. 사용자는 왼손과 오른손을 사용해서 스파이더맨을 공격해야 한다. Z는 왼손 훅, X는 왼손 어퍼을 날릴 수 있다. N은 오른손 훅, M은 오른손 어퍼컷을 날릴 수 있다. 사용자는 적절하게 왼손과 오른손을 잘 조합해서 스파이더맨을 묵사발내면 된다.

 

스파이더맨이 그냥 맞고만 있지 않을 것이다. 스파이더맨의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가드를 올리고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 "분노모드를 발동하라"

사용자 캐릭터와 스파이더맨 캐릭터는 분노모드를 사용해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체력게이지 아래에 분노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자동충전될 것이다. 완충됐을 때 R키를 눌러서 분노모드를 발동할 수 있다. 스파이터맨이 분노공격을 할 때는 가드를 올러 방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 "무기를 구입하라"

스파이더맨과를 혈투를 통해 획득한 골드벨트로 다양한 무기 및 옷을 구입할 수 있다. 무기는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기로 스파이더맨을 공격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길 바란다. 3개의 복장은 스파이터맨이 입는 복장으로 다크스파이더맨과 피터파크를 상대로 싸움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유명인싸움-스파이더맨★편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왼손 공격 : Z, X

 오른손 공격 : N, M   

 

Hot Game

[모험] - 칼싸움게임

[Fun] - 싸대기때리기게임

[모험] - 칼싸움게임

[2인용] - 2인용총게임

[핵버전] - 카오스팩션2버그판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