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공룡게임

공룡게임 ★ 공룡게임하기 ☆ 공룡 게임하기 ★ 플래시공룡게임 ☆ 재미있는공룡게임 ★ 재밌는공룡게임 ☆ 1인용공룡게임

디노쉬프트
( DINO SHIFT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모험과 퍼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노쉬프트]이며, 본 게임은 귀엽고 깜찍한 공룡캐릭터의 색깔을 바꿔가면서 블럭을 먹고 목표지점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플랫폼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공룡의 색깔을 바꿔라!!"

[디노쉬프트]게임은 공룡의 색깔을 바꿔가면서 일정량의 블럭을 획득하고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획득해야 할 블럭의 목표량이 표시되어 있다. 목표량의 블럭을 모두 획득했다면 출구가 활성화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3가지 색깔(빨강, 녹색, 파랑)의 블럭이 출현한다. 3가지 색깔의 블럭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공룡캐릭터의 색깔은 똑깥이 바꿔줘야 한다. Z(빨강), X(녹색), C(파랑)의 키를 눌러서 공룡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디노쉬프트]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복잡한 블럭의 움직임과 장애물로 인해 높아지는 난이도를 실감하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블럭들에 대한 공룡의 색깔변화를 능숙하게 컨트롤함으로써 30단계를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디노쉬프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색깔바꾸리 : Z, X, C       

HotGame
[전략] - 다이노어썰트
[액션] - LA렉스
[액션] - 뉴욕렉스
[Fun] - 병아리키우기
[모험] - 호피고고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