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공룡게임하기

공룡게임하기 ★ 플래시공룡게임 ☆ 공룡플래시게임 ★ 공룡나오는게임 ☆ 재미있는공룡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호피고고
( HOPY GOGO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귀여운 공룡이 출현하는 공룡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호피고고]이며, 본 게임은 공룡캐릭터로 다크위자드를 제거하기위해 모험을 떠나는 아기자기하고 중독성 강한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포머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호피고고]게임은 보라색 빛깔의 귀여운 공룡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 & 더블점프를 하고, 스페이스바로 브레스파이어(Breath Fire)를 날려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비밀장소를 탐험하라"
본 게임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3군대의 숨겨진 비밀장소들이 있다. 사용자는 각 비밀장소를 찾아서 더 많은 보석들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장소는 제한된 시간안에 보석을 모두 획득하거나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비밀장소의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스페셜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 "공룡을 강화시켜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보석 및 스페셜보석으로 공룡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맵화면에 표시된 상점(Shop)로 가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 후 크래프트아이템(Craft Item)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템으로는 추가라이프, 최대HP증가, 낙하속도감소, 2배의 공중점프, 공격범위증가, 더블플레임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호피고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점프 : ←↑→                   
공격 : 스페이스바

HotGame
[모험] - 돼지나라까지 300마일
[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스킬] - 홉스게임하기
[스킬] - 지구종말게임
[퍼즐] - 큐브메이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