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플래시퍼즐게임

플래시퍼즐게임 ★ 퍼즐플래시게임 ☆ 플래쉬퍼즐게임

큐브메이헴
( CUBE MAYHEM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약간의 두뇌회전이 많은 생각이 필요한 재미있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큐브메이헴]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타일을 바닥에 깔아서 큐브가 무사히 목표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이다.

[큐브메이헴]게임의 첫번째 레벨부터 시작하면 출발포지션과 도착포지션이 연결되어 있는 길이 보이고, 화면아래에는 사용자가 길 위에 설치해야 할 타일이 보일 것이다. 아래의 타일을 설치 후 큐브를 움직였을 때 밖으로 떨어지지 않고 도착지점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타일을 클릭하고 원하는 지점에 놓은 후 방향을 정해줄 수 있다. 또한 설치된 타일을 다시 클릭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 사용가능한 타일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타일을 모두 설치한 후에 완료(Done)를 누르면 큐브가 나타나서 길 위를 자동이동할 것이다.

[큐브메이헴]게임에서는 총 22개의 미션레벨을 제공하며, 잠겨진 레벨은 이전의 레벨들을 클리어하면 언락되어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타일(지시타일, 푸쉬타일, 텔레포트타일, 회전타일, 복제타일, 페인트타일)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각 타일의 특성과 제공되는 수량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하길 바란다.

게임의 높은 난이도로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게임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공략(Workthrough)을 클릭하고 페이지를 이동해서 공략동영상을 참고할 수 있다.

이상 ★큐브메이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타일을 활용해서 큐브를 이동시켜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조각맞추기게임
[퍼즐] - 머쉬비츠
[퍼즐] - 톱니바퀴게임
[퍼즐] - 큐브모험게임
[모험] - 거북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