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머리쓰는게임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머리회전게임 ★ 두뇌플레이게임 ☆ 머리좋아지는게임 ★ 집중력높이는게임 ☆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 귀여운게임

머쉬비츠
( MUSH BIT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머쉬비츠 게임은 간단하면서도 많은 생각을 해야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머쉬비츠]이며, 본 게임은 두 머쉬비츠(Mushbits) 캐릭터를 각각 움직여서 곳곳에 놓여져 있는 머쉬를 먹어야하는 플래시게임이다.

[머쉬비츠] 게임을 시작하면 파란색과  플랫폼 길 위에 파란색 머쉬비츠, 핑크색 플랫폼 길 위에 빨간색 머쉬비츠가 서있고, 길의 맞은편에는 달콤한 머쉬가 놓여져 있을 것이다. 게임방법은 간단하다. 각 캐릭터를 이동시켜 색깔에 맞는 머쉬를 먹어면 된다. 사용자는 각 머쉬캐릭터를 클릭하고 원하는 장소까지 드레그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단,  파란색 캐릭터는 파란색 길만 이동할 수 있고, 핑크색 캐릭터는 핑크색 길만 이동할 수 있다. 이때 각각의 캐리터가 이동한 플랫폼은 파란색 ->핑크색, 핑크색->파란색으로 바뀌게 된다.
[머쉬비츠]게임에서는 다양한 특성의 플래폼들이 출현한다. 각각의 캐릭터만 이동가능한 기본 색깔플랫폼. 모두 이동가능한 노란색플랫폼, 이동 후 변하지 않는 얼음플랫폼, 퍼즐조각을 필요한 퍼즐플랫폼, 이동가능한 플랫폼, 주변을 얼리는 프리즈플랫폼, 주변의 플랫폼 색을 바꾸는 변환플랫폼들로 미션이 구성되어 있다. 머쉬비츠에서 제공되는 미션은 30개이다. 각 미션마다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별은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특정 이동횟수에 따라서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소의 이동으로 미션을 클리어해서 별과 높은 점수를 모두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머쉬비츠★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머쉬비츠를 움직여 머쉬를 획득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아웃 오브 윈드
  [액션] - 배쉬걸               
  [모험] - 보글보글게임     
[모험] - 모멘텀게임      
    [스포츠] - 해변의배구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