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티라노사우루스게임 * LA렉스

티라노사우루스게임 ★ 티라노사우르스게임 ☆ 티라노공룡게임 ★ LA렉스 ☆ la렉스 ★ 식인공룡게임 ☆ 플래시공룡게임

LA렉스
( L.A. REX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공룡 중에서 가장 포악하고 힘센 티라노사우르스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LA렉스]이며, 본 게임은 티라노사우르스 렉스를 컨트롤해서 자동차를 파괴하거나 사람을 잡아먹어야 하는 다소 잔인한 공룡게임이다.

★게임방법★
▣ "렉스를 컨트롤하라"

[LA렉스]게임은 렉스를 이동시키면서 출현하는 사람을 잡아먹거나 자동차를 파괴해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횡스크롤방식의 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하고, 마우스를 움직여서 렉스의 머리를 컨트롤한다. 마우스를 클릭하면 렉스의 강력한 물기공격을 할 수 있다. 날카로운 이빨을 사용한 물기를 통해 자동차를 파괴하거나 사람을 집어삼킬 수 있다. 또한 렉스의 점프는 몸무계를 이용해서 건물 혹인 자동차를 부수는 강력한 기술이 된다.

▣ "16단계를 공략하라"
[LA렉스]게임은 16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각 미션은 먹기(Eaten)과 파괴(Destroyed)의 두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레벨의 미션목표는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미션목표 - 현재량/목표량]으로 간단하게 표시되어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렉스를 진압하기 위한 경찰들의 저항이 매우 거셀 것이다. 사용자는 렉스를 능수능란하게 컨트롤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LA렉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   
점프 : ↑
    물기 : 클릭 
    머리컨트롤 : 마우스이동 

HotGame
[액션] - 피드어스2
[액션] - 괴물 키우는 게임
[액션] - 토미슬링샷
[퍼즐] - 압사게임
[액션] - 좀보그라인더2 리벤지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