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플래시게임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게임 ☆ 플래시1인용게임 ★ 1인용플래시 게임하기 ☆ 재미있는 1인용게임 ★ 재밌는1인용게임

토미 스링샷
( TOMMY SLING SHOT)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새총으로 이용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의 [토미 슬링샷]이며, 본 게임은 토미의 새총으로 각종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마을을 구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새총을 발사하라"
[토미 슬링샷]게임은 토미의 새총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새총의 궤도(공격 방향, 공격세기)를 컨트롤해서 새총을 발사할 수 있다.

적유닛도 쿨타임에 따라서 토미를 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적몬스터가 공격하기 전에 재빨리 적몬스터의 머리를 공격해서 원샷원킬하길 권장한다.

▣ "총알을 활용하라"
토미는 5종류의 슬링샷 총알을 사양할 수 있다. 총알은 돌, 바운스돌, 마늘, 다이너마이트, 신성한 물병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마다 제공되는 총알과 갯수는 다르며, 게임화면 좌측상단에 주어진 총알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1~5번으로 원하는 총알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아이템을 구입하라"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는 [ 큰돌(돌 데미지증가), 레모네이드(체력회복, 숫자키로 사용), 총알벨트(총알량 두배), 스페셜쉴드(처음 3회 방어), 슈퍼에임(궤도확장), 노 리미트(총알 무제한) ]의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틈틈히 아이템을 구입해서 보다 쉽게 미션을 공략할 수 있다.

이상 ★토미슬링샷★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새총발사 : 마우스
       총알교체 & 레이네이드 사용 : 1 ~ 6                                    

HotGame
[액션] - 좀비 vs 펭귄
[모험] - 페이퍼 벤처2
[액션] - 피라냐키우기
[전략] - 걸프디펜스
[전략] - 시즈나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