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압사게임

압사게임 ★ 잔인한플래시게임 ☆ 압사게임하기 ★ 압사시키는게임 ☆ 휴먼춉 ★ 휴먼촙 ☆ 잔인한 플래시게임

휴먼춉
( HUMAN CHOP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약간 잔인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휴먼춉]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무거운 도구들을 사용해서 캐릭터를 모두 압사시키는 다소 잔인하지만 중독성 강한 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압사시켜라"

[휴먼춉]게임은 화면에 출현한 민머리의 못생긴 캐릭터를 압사시켜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각 단계마다 제공되는 물체를 떨어뜨려서 캐릭터를 압사시켜야 한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사용해서 물체를 매달고 있는 줄을 끊거나 빗금으로 되어있는 상자를 클릭해서 제거할 수 있다.

▣ "종류별 캐릭터를 공략하라"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민머리의 기본캐릭터는 물체의 소리를 감지해서 무작정 도망치게 된다. 헤드폰을 쓴 캐릭터는 소리를 감지하지 못해서 도망치지 못한다. 하지만 도망치는 민머리캐릭터가 앞으로 지나치면 함께 천천히 도망치게 된다. 안경을 착용한 스마트한 캐릭터는 소리의 반대방향으로 몸을 살짝만 움직여 지능적으로 피하게 된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휴먼춉]게임은 전체 21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제거해야할 캐릭터의 특성과 레벨마다 제공되는 물체를 잘 활용해서 본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휴먼춉★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모션
[퍼즐] - 머리쓰는게임
[스킬] - 한줄긋기게임
[퍼즐] - 큐브큐브큐브
[퍼즐] - 버튼게임
[퍼즐] - 일렉트로닉조인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