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 ☆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 세상에서가장쉬운플래시게임

매직햇
( MAGIC HAT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쉽고 재밌고 중독성 있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매직햇]이며, 마법모자를 뜻하는 위 게임은 마법모자에서 다양한 모양의 퍼즐들이 올라오고 3개이상의 같은 모양 퍼즐을 없애는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방법★
▣ "붙어 있는 3개이상의 퍼즐을 제거하라"

본 게임은 3개이상의 퍼즐을 제거하는 캔디팡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3개이상 붙어있는 같은 모양의 퍼즐을 클릭해서 터트려 제거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래쪽 라인에서 새로운 퍼즐들이 한줄씩 생성된다. 혹은 사용자가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다음라인(Next Line)버튼을 클릭해서 라인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다.

▣ "특수퍼즐을 활용하라"
사용자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추가되는 특수퍼즐을 활용해서 게임을 쉽게 진행할 수 있다. 특수모양의 퍼즐은 폭탄, 가로 라이트닝볼트, 세로 라이트닝볼트, 대각선 라이트닝볼트가 있다. 특수모양의 퍼즐은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특성이 맞게 주변의 퍼즐은 제거한다. 자물쇠모양의 퍼즐은 특수모양 퍼즐로만 제거할 수 있다.

▣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라"
[매직햇]게임은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라인이 추가되면 게임화면 왼쪽상당에 있는 레벨게이지가 충전된다. 레벨게이지가 모두 충전될 때가지 생존하면 다음단계를 진행할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생성되는 라인의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사용자는 뛰어난 관찰력과 순발력으로 빠르게 퍼즐을 제거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매직햇★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쥬얼런쉬
[퍼즐] - 스와플즈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버블슈터
[퍼즐] - 쉐이프매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