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혼자할만한게임

혼자할만한게임 ★ 혼자 할만한 게임 ☆ 혼자서하기좋은게임 ★ 학교에서할만한게임 ☆ 공룡게임하기 ★ 1인용공룡게임

뉴욕렉스
( N.Y. REX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티라노사우루스게임인 LA렉스의 두번째 편이다. 게임제목은 [뉴욕렉스]이며, 본 게임은 뉴욕에 출현한 렉스를 컨트롤해서 뉴욕의 시민과 차량 및 건물을 파괴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플래시공룡게임이다.

★게임방법★
▣ "렉스를 컨트롤하라"

이번엔 뉴욕이다!!! LA이에 이어서 이번엔 뉴욕에 렉스가 출현한다. 잔인하기로 유명한 공룡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를 컨트롤해서 뉴욕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보자!!.
사용자는 WASD로 렉스를 좌우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를 커서를 움직여서 렉스의 머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마우스 클릭은 렉스의 강력한 이빨로 물기를 사용하게 된다. 물기는 사람을 물어서 먹거나, 차량 및 쓰레기통을 물 수 있다. 사물을 문 상태에서 한번더 클릭하면, 차량은 파괴되고 쓰레기통은 전방으로 날려버리게 된다. 

▣ "16단계의 레벨을 공략하라"
[뉴욕렉스]게임은 1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각각 다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일정량의 사람을 잡아먹거나 특정 건물을 파괴하는 등의 미션으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뉴욕의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어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뉴욕렉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물기 : 마우스 

HotGame
[액션] - LA렉스
[모험] - 공룡게임하기
[Fun] - 병아리키우기게임
[스킬]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