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심심할때할만한것

심심할때 할만한 것 ★ 심심할때할만한것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게임 추천 ☆ 심심할때 할만한 것들

퍼마게돈
( PURRMAGADON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은 쑥대밭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퍼마게돈]이며, 본 게임은 거대한 로봇에 탑승한 고양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인간사냥을 시작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인간들을 사냥하라"

고양이가 인간들의 횡포에 화가난 듯 하다!! 화가난 고양이는 거대한 메카닉로봇에 들어가서 보이는 모든 것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린다. 이를 막기 위해 몰려오는 인간들의 공격!! 사용자는 메카닉 로봇을 컨트롤해서 인간들을 사냥하면 된다.

고양이가 타고 있는 로봇은 자동공격하면서 오른쪽을 향해 전진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로롯의 팔에 달려 있는 머신건을 조종할 수 있다.

▣ "다양한 파워를 사용하라"
인간유닛을 제거하거나 하늘에서 떨어지는 파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워아이템은 다양한 색깔로 출현하며, 각 색깔마다 서로 다른 파워를 가진다. 획득한 파워는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며,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파워를 사용할 수 있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퍼마게돈]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를 공략하면 자동으로 하나씩 업그레이드가 수행된다. 레벨을 하나씩 공략함으로써 캐릭터는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이상 ★퍼마게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파워사용 : 왼클릭

HotGame
[액션] - 곰게임
[액션] - 피스키퍼
[액션] - 사이보그게임
[액션] - 닥터리 어썰트
[액션] - 좀보칼립스

스크린샷